방문할 때 기대할 수 있는 것

놀이는 아동 발달에 중요하지만 때로는 아동의 성장과 학습에 안전놀이터 필요한 놀이터 장비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자금이 험난한 길이 될 수 있습니다. 이 간단한 단계를 따르면 새로운 놀이터 장치를 구입하거나 기존 놀이터 장치를 교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커뮤니티를 참여시키는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.

새로운 상업 놀이터를 짓는 데 관심이 있든 커뮤니티에 있는 기존 놀이터를 개조하는 데 관심이 있든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금이 필요합니다. 다음은 모두를 위한 실행 가능한 지역을 만드는 데 필요한 자금을 모으기 위해 누구나 활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간단한 아이디어입니다.

놀이터의 일부를 “채택”: 잠재적인 놀이터 레이아웃에 대한 스케치나 계획을 가지고 있으면 모금 활동에 도움이 됩니다. 훌륭한 마케팅 도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후원자에게 보여주고 게시판에 게시하면 시각적 알림이 생성됩니다. 놀이터 단위의 주요 구성 요소 목록을 만드십시오. 각 구성 요소에 대한 가격을 설정한 다음 한 번에 하나의 구성 요소에 대한 모금 활동을 세분화하십시오. 스케치나 그림을 지역 기업과 지역 사회 봉사 단체에 가져가 놀이터의 일부를 “채택”하도록 요청하십시오. 기부자가 놀이 공간 입구에 있는 단일 표지판이든, 각 “입양” 단위에 있든 간에 기부자를 인식할 수 있는 방법을 개발해야 합니다.

부모는 영구적인 무언가에 자녀의 이름을 붙이는 것을 좋아합니다. 새 놀이터로 이어지는 벽돌 보도를 배치할 계획이라면 이 벽돌을 부모, 조부모, 보호자 및 가족에게 개별적으로 판매하는 기금 마련 행사를 마련하십시오. 벽돌의 가격을 책정할 때 벽돌을 놓는 비용과 각 벽돌을 새겨 넣는 비용을 고려해야 합니다. 이것은 돈을 모으는 좋은 방법일 뿐만 아니라 놀이터를 방문하기에 더 개인화된 장소로 만듭니다.

페니/코인 드라이브: 코인 드라이브는 새 놀이터를 위한 기금 마련을 돕기 위해 커뮤니티, 이웃 또는 학교에서 동전을 모으는 것입니다. 관련된 사람들이 동전을 넣을 수 있는 중앙 위치를 지정하거나 학교를 위한 기금을 마련하는 경우 각 교실에 큰 항아리나 주전자를 놓으십시오.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코인 드라이브를 발표하고 변경 사항이 적용되는 것을 지켜보십시오!

경품추첨: 경품추첨은 과거 모금 경험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쉬운 아이디어입니다. 청중을 유혹하는 상품을 찾은 다음 개인이 당첨 기회를 위해 살 수 있는 여러 복권을 구매하십시오. 더 많은 사람들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티켓 가격을 낮게 책정하세요.

경연 대회 개최: 일부 선의의 경쟁을 위해 커뮤니티에서 경연 대회를 개최하여 기금을 모으고 사람들이 당신의 대의에 열광하도록 하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. 고려해볼 만한 몇 가지 콘테스트는 베이크오프, 미인 대회 및 젊은 군중의 관심을 끌기 위한 색칠 콘테스트입니다. 적은 참가비로 모금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.

기부 요청: 추첨을 선택하든 콘테스트를 개최하든 상관없이 커뮤니티에 귀하의 대의를 위해 기부를 수락한다는 사실을 알리십시오. 당신이 얻을 수있는 여분의 변화는 당신의 놀이터를 향한 먼 길을 갈 것입니다.
학교, 이웃 또는 지역 사회에 배치될 새로운 놀이터에 대해 아이들이 정말 흥분하게 하십시오. 새로운 놀이터에 대해 더 많이 이야기할수록 모금 활동에 더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! 가장 중요한 것은 일단 모금 활동을 시작했다면 주저하지 말고 도움을 청하십시오. 모금 행사로 무엇을 선택하든 지역 신문이나 뉴스 채널을 초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. 약간의 언론 보도가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!